The Pursuit of Happyness

오랜만에 누가 WIPI 에서 사용하는 빌컴헤더를 물어봐서 찾아서 정리해 둠..

typedef struct {
 M_Int32  iPacketLength;    /* 패킷의 전체 길이 */
 M_Char  achApplicationID[10];  /* 단말기 애플리케이션의 Application ID */
 M_Char  achApiVersion[10];   /* API 버전 */
 M_Char  achExtVersion[10];   /* 확장 인터페이스 버전 */
 M_Char  achHandSet[10];    /* 단말기 모델명 */
 M_Char  achMin[16];     /* 단말기 전화번호 */
 M_Char  achChannel[ 2];    /* 현재 통신 중인 네트워크 */
 M_Char  achSid[ 5];     /* 통신 중인 System ID */
 M_Char  achNid[ 5];     /* 통신 중인 Network ID */
 M_Char  achBid[ 5];     /* 통신 중인 Base ID */
 M_Char  achBestPN[ 5];    /* 통신 중인 Best ID */
 M_Uint16 usDestPort;     /* 목적지 포트 번호 */
 M_Uint32 uiDestIP;     /* 목적지 IP 주소 */
 M_Uint32 iSockConnTime;    /* 소켓 연결 시각 */
 M_Char  achQoS[ 5];     /* 서비스 품질 측정 패킷 유형 */
 M_Char  achMnc[ 2];     /* Mobile Network Code */
 M_Char  achReserved[ 9];   /* 예약 영역 */
} WIPI_BILLCOMM_HEADER;
 
typedef struct {
 int   iSignature1;    /* 전송할 패킷 데이터의 헤더 구분 필드 */
 char  achContentsId[12];   /* 전송할 패킷 데이터의 과금 정보 */
 char  achChargNumber[16];   /* 과금 전화 번호 */
 int   iSMFlag;     /* 시그널 매니지먼트 플래그 */
 char  achResv [12];    /* 예약 영역 */
 unsigned int uiLen;      /* 헤더를 제외한 실제 데이터 크기 */
 char  achSignature2[ 4];   /* 전송할 패킷 데이터의 헤더 유형 필드 */
} WICGS_HEAD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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