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Pursuit of Happyness

반응형

Stryper 의 앨범 Even The Devil Believes 를 구매하였습니다.

이 음반은 9월 4일 발매라고 되어 있길래, 예약 주문을 하였습니다.

 

지난번 앨범도 CD로 구매를 하였는데, 이번에도 지난 앨범처럼 CD와 함께 mp3까지 제공해주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으로 Amazon 사이트를 뒤적이다가.. 

공식 홈페이지에서 싸인씨디를 판다고 하길래 주문해 보았습니다. 주문하는 김에 스티커도 하나 추가 주문.. ($3!) 

예정일 보다 이틀 일찍 도착했네요..

 

최근 앨범들의 앨범 표지는 뭔가 롤 플레잉 게임 포스터 같습니다. 

 

시디 안쪽에 멤버들의 사인이 있습니다. 왼쪽 위는 드러머 Robert Sweet 사인인데.. 777이 m처럼 보이네요.. 오른쪽 위는 보컬 Michael Sweet 사인.. 혼자만 금색펜을 썼네요.. 왼쪽 아래는 기타리스트 Oz Fox 사인인데.. 오른쪽 아래가 명확치 않네요..현재 베이스가 Perry Richardson 이라고 하는데.. 그 분 싸인이겠죠?

 

이번 앨범도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당분간 귀가 즐거울 듯 합니다.

 

PS. 하나 특이한 것은.. 미국 밴드의 시디인데.. 어찌된 건지 이탈리아에서 만들었네요.. 

반응형